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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촌 자생한의원  국내.외 25개 지역별 자생을 소개합니다. - 한국 유일의 비수술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 최고의 의료진과 고유의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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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구분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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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시 수집사항
이름, 생년월일, 질환명, 내원 병의원명, 담당 의료진
건강상담 Q&A 등록 시
수집사항
이름, 전화번호, 관심질환
인터넷 진료 예약 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전화 예약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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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진 : 환자번호(6자리 숫자), 이름, 생년월일
진료 받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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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강정보 : 병력, 가족력 등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의료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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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특정 목적을 위해 단기적으로 개인정보 수집할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 드리며,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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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방문자 분석 툴과 같은 수집 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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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구분 개인정보 이용목적
진료정보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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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정보 : 이메일을 통한 병원소식, 질병정보, 이벤트 등의 안내, 설문조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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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정보 안내
  • 차별화된 의료 콘텐츠 제공
  • 증명서 발송 등 물품배송
  • 신규 서비스 개발과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교육(수련) 및 연구지정 병원으로서의 교육과 연구활동의 목적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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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현재 병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동의를 받은 경우, 병원간의 상호 진료 협력을 위하여 의료정보 제공(협력병원 등)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구분 제공정보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본원에 환자를 의뢰한 병·의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및 의료정보 이용 목적
경과파악 및 치료방향 결정
제공하는 의료정보의 항목 투약 및 처방내역, 검사 및 영상진단 결과, 진료회신서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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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수탁업체 위탁 업무의 내용 위탁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자생 전화예약 등
그밖에 진료지원
이름, 주민등록번호, 환자등록번호 외 진료에 필요한 개인정보 일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홍보, 마케팅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e-mail
자생한방병원
원외탕전원
탕전 및 한약 배송 환자등록번호, 성명, 주소,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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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기술적 대책]
병원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안전한 저장 및 전송 등을 위하여 법령이 정한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 병원은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병원은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 병원은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병원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①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인터넷 업무를 수행하는 자
    • ②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③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병원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물리적 잠금장치 등의 물리적 접근방지를 위한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전산정보팀 및 의무기록팀,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구분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진료목적 의료법 시행규칙 제18조(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에 명시된 진료기록부 보존기간(10년)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기타
  • 설문조사, 행사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된 경우 : 설문조사, 행사 등이 종료된 때
  • 신용정보의 수집 /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정보의 경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3년간 보존
    (보존 항목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카드결제 승인 정보)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구분 파기절차 및 방법
파기절차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모든 고객은 병원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및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병원은 위와 같은 요구를 거절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권리행사 방법 및 절차]
  1. 병원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 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삭제를 합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 고객은 병원을 방문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할 수 있고,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다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고객의 방문 이외의 전화·우편·FAX 등 기타의 신청방법에 의하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증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정정/삭제 : 병원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고객이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나타내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시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3. 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및 명의 고객의 신분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4. 고객이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도 오류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개인정보의 제공을 중단하고,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제3자 및 당사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여 지체 없이 수정하겠습니다.
  5. 병원은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6. 고객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가입/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병원은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고객은 병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병원은 고객이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법정대리인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병원은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 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병원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3. 병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번호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 합니다.
  4.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0. 동의거부 및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및 일부 서비스 이용 시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홈페이지 고객서비스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11.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병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병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병원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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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방법의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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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근거 및 설치 목적]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이하 "본 방침"이라 한다)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개인영상정보 보호에 대하여 병원이 준수해야 할 사항을 정함으로써 업무의 적정한 수행을 도모하고 정보주체의 권익보호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개인영상정보의 보호원칙]
병원은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최소한의 범위 안에서 개인영상정보를 수집하고, 이와 같이 설치목적을 고객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하며, 개인영상정보를 그 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아니합니다. 병원은 개인영상정보의 정확성 및 최신성을 확보하여 이를 안전하게 관리하도록 노력하며, 개인영상정보의 처리에 관한 사항을 공개하고,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고객의 권리를 보장합니다.
[관리책임자 등의 지정]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안전한 관리를 위해 개인영상정보의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질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업무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관리책임자 : 행정실장
  • 담당부서 : 행정팀
  • 업무담당자 : 행정실장 윤세진 과장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대수, 위치 및 촬영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항목 범위
영상정보처리기기 대수 총 4 대
영상정보처리기기 위치 대기실(1대), 원무데스크(1대), 간호데스크(1), 진료실 복도(1)
영상정보처리기기 촬영범위 대기실, 진료실 복도, 원무데스크, 간호데스크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병원은 고객이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운영 중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재한 안내판 설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설치목적 및 장소, 촬영범위 및 시간, 관리책임자의 성명, 직책 및 연락처
  • 설치 및 관리 사무를 위탁하는 경우, 수탁자의 명칭 및 연락처
안내판은 촬영범위 내에서 고객이 알아보기 쉬운 장소에 누구라도 용이하게 판독할 수 있게 설치하며, 안내판의 규격은 19.5 * 12cm로 합니다. 다만, 위 규격은 설치 장소의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열람 등 청구]
고객은 병원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영상정보에 대하여 열람 및 존재확인(이하 "열람 등"이라 한다)을 병원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병원은 열람 등 청구를 받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때에 병원은 열람 등 청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출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열람 등 청구에도 불구하고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청구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병원은 10일 이내에 서면 등으로 거부 사유 및 불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파기한 경우
  • 기타 고객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촬영시간 등]
영상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및 보관 담당 부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촬영 시간 : 24시간
  • 보관 기간 : 용량에 따라 10일 ~ 15일
  • 보관 담당 부서 : 행정팀
[영상정보의 관리]
고객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 등에 의하여 개인영상정보를 수집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개인영상정보 관리대장」에 기록하고 이를 관리합니다.
  • 개인영상정보 파일의 명칭
  • 이용하거나 제공받은 자의 명칭
  • 이용 또는 제공의 목적
  • 법령상 이용 또는 제공근거가 있는 경우 그 근거
  • 이용 또는 제공의 기간이 정하여져 있는 경우에는 그 기간
  • 이용 또는 제공의 형태
  • 개인영상정보 파기 : 용량에 따라 자동삭제 ( 10 ~ 15일 )
  • 개인영상정보 파기 담당자 : 행정실장 윤세진 과장
[보관 및 파기]
병원은 수집한 개인영상정보를 본 방침에 명시한 보관 기간이 만료한 때에는 자동으로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개인영상정보의 파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영상정보가 기록된 출력물(사진 등) 등은 파쇄 또는 소각
  • 전자기적(電磁氣的) 파일 형태의 개인영상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으로 영구 삭제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
  • 영상정보처리기기에 의하여 수집·처리되는 개인영상정보의 접근권한은 관리책임자 및 업무담당자 등 지정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영상정보처리기기에 의하여 전송되는 개인영상정보가 열람·재생되는 장소를 출입제한구역으로 지정하고 접근 권한이 부여된 자 외의 출입 및 열람·재생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병원은 전보, 퇴직 등 인사이동 사유가 발생하여 접근권한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 병원은 개인영상정보를 처리하거나 개인영상정보파일을 송·수신하는 경우 영상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비밀번호 설정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병원은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정상작동 여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 제1항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병원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구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실무담당자
이름 윤세진 안현선
직위 과장 사원
소속 평촌자생한의원 행정실 평촌자생한의원 원무팀
진화번호 (031)361-0340 (02)361-0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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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일자 : 2015년 10월 23일
  • 시행일자 : 2015년 10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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