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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라톤 회의 후 허리 아플 때 좋은 운동

척추 건강에 가장 나쁜 자세는 바로 장시간 앉아 있는 자세입니다. 아무리 바른 자세라도 같은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게 되면 목과 허리에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언제 끝날 지 모르는 마라톤 회의 후에 목통증과 허리통증을 경험해 본 직장인들 많으시죠? 마라톤 회의 후에 허리통증이 있다면 스트레칭으로 척추 관절 주변의 굳은 근육을 이완시켜주세요. 회의 중 쉬는 시간에도 스트레칭을 해 주면 통증도 예방하고 집중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