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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통증에 좋은 운동이 있다고요?

허리가 아픈 환자들을 위해 허리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체조를 소개합니다! 허리에 통증이 있다면 이 체조를 따라해 보세요~. 목, 어깨 등근육을 이완시켜 주고 복근과 허리근육, 등근육을 강화해 준답니다. 허리근육을 강화하면 허리디스크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단, 체조를 하다가 허리가 아프면 즉시 운동을 멈추고 휴식을 취해 주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