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야근으로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직장인을 위한 틈새 스트레칭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앉아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 시도 때도 없는 야근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가요? 사무실에서 틈틈이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소개합니다! 등과 허리, 옆구리를 이완시켜 주고 복사근을 강화해 주어 허리통증과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습니다. 발목 펴기 스트레칭은 허벅지 근육과 무릎관절을 강화해 주니, 일하는 틈틈이 따라해 보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