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숄더백 멘 후 어깨통증에 시달린다면?

커다란 숄더백에 이것저것 넣어 다니면 편리하지요. 하지만 가방 무게가 늘어갈수록 어깨의 부담은 커져갑니다. 이 부담은 어깨와 목의 통증으로 이어지기 쉬운데요, 심할 경우 허리통증도 생길 수 있답니다. 양쪽 어깨의 높이가 다르고 어깨나 목에 통증이 있다면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주세요.

더불어 숄더백을 멜 때는 양쪽 어깨에 번갈아 가면서 메고, 무거운 짐이 많을 때는 백팩을 멘다면 어깨통증을 더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