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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하다 생긴 허리 통증에 좋은 체조

요통이나 허리디스크를 앓는 사람은 허리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데요. 골프나 테니스 같이 허리를 한쪽으로 회전하는 운동을 하면 오히려 허리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을 줄이려면 운동 전 충분히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그래도 골프 중에 허리 통증이 생겼다면 이 체조를 따라해 보세요~. 단, 허리 통증이 계속된다면 즉시 중단하고 의료진과 상의하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 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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