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친절할 수가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하십니다
대진으로 만났는데도 친절하시고, 이나경 원장님 만큼 침을 안 좋은 곳에 잘 놓아주신 한의사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우선 친절하십니다
많은 한의사분들을 만나봤지만 안 좋은 곳을 박동선 원장님 만큼 잘 찾으시는 분은 못 봤던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교통사고 장기치료 하는 동안 많은 원장님을 뵈었지만 환자를 대하는 마음이 남다른 원장님이라 칭찬글을 남깁니다.
타 원장님께서 치료가 거듭될 수록 성의없는 태도와 진료도 없이 치료실에서 대충 침을 놓는 모습에 실망하던 차에 4~5월 우렁찬 원장님 대진을 몇 차례 보게 되었고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살피고, 매번 성심껏 진료하는 모습을 통해서 병원에 대한 신뢰와 건강상태가 호전됨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원장님의 환자를 대하는 태도가
환자들이 찾아올 만한 가치가 있는 병원으로 자생한방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시키고 있습니다.
실력과 태도를 갖추신 우렁찬 원장님께 이 글이 보람과 작은 격려가 되길 바라며 진심으로 칭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