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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는 동안에도 목건강을 챙기세요~! 목이 좋아하는 수면 습관

올바른 수면습관(바로 누워잘때, 옆으로 누워잘때)과 올바른 베개 사용에 대한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자는 동안에도 목건강을 챙기세요~! 목이 좋아하는 수면 습관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잠처럼 훌륭한 휴식은 없습니다. 건강한 목을 만들어주는 올바른 수면 습관으로 자는 동안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올바른 수면 자세

바로 누워잘때 - 가장좋은 수면 자세는 천장을 보고 똑바로 누워 자는 것 입니다. 척추의 정상적인 만곡을 유지하고 좌우대칭으로 균형을 이루는데 효과적이다.

천장을 보고 누워있는 여성의 모습

옆으로 누워잘때 옆으로 누워 잘 경우에는 어깨의 높이를 고려해 베개의 높이를 2cm정도 높이고 다리 사이에 베개를 끼우는 것이 안정적이다.

베개를 다리사이에 끼어 옆으로 누워 자고있는 여성의 모습

올바른 베개 사용 TIP 1.바로 누워 잘때는 6~8cm의 낮은 베개 옆으로 누워 잘때 2cm정도 높은 베개 2.지나치게 딱딱하거나 부드러운 베개 보다는 앙겨나 메밀껍질로 만든 통기성이 우수한 베개가 적합.단 알러지나 진드기 발생주의 3.라텍스, 메모리폼 베개는 바로 누워 잘때만 적합. 4.자신의 팔뚝 굵기로 수건을 말아 목 뒤에 받치고 자는 것도 효과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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